2024.09.30 (월)

지역/정치1

화성시관광협의회, 관광문화 확산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 정기총회 개최

-김영준 이사장, “정명근 화성시장과 함께 화성시관광문화 확산과 발전 이바지” 강조
-화성시관광협의회, ‘회장, 부회장, 감사, 사무국장’ 선출
-화성시의회 조례 발의에 따른 ‘2023 예산 집행’ 회의 진행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화성시관광협의회(이사장 김영준, 이하 화관협)가 15일 협의회 사무실에서 관광문화 확산과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을 위한 정기총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화관협은 화성시의회 조례 발의로 화성시로부터 2023년도 예산 집행을 맞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 백승호 이사는 “화성시 관광협의회를 기본으로 해서 관광명소를 구석구석 활발하게 홍보해 국내외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메카니즘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원하 홍보대사는 “천혜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 화성시는 글로벌시대에 맞게 관광인프라를 위해서 탁상관광이 아닌 실무위주의 현장관광이 중요하다”며 “각종 영상을 통해 화성시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화관협에서 마련하는 시초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치목 부회장은 “화성시 관광사업을 위해 화관협이 더욱 노력하겠다. 최선을 다해 누구나 화성시를 찾을 수 있도록 역량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김영준 이사장(회장)은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을 위해 화관협은 최선을 다하겠다. 군형, 혁신, 기회를 바탕으로 정명근 화성시장과 함께 화성시관광문화 확산과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기총회에는 화성시관광협의회 김영준 이사장, 김치목 부회장, 방미정 사무국장, 김경순 감사, 양의주 감사, 백승호 이사, 이원하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