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9월 2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대강당(성남 중원구 둔촌대로)에서 K-Food 열풍을 활용한 기업 성장전략을 주제로 제1회 성남 기업성장 포럼을 개최한다.
기업의 성장 방안을 공유하고 성남시와 성남산업진흥원의 기업지원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포럼에서는 전문가의 성장전략 주제강연과 지원사업 미니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성장전략 주제강연에는 19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을 역임한 김춘진 대한민국 헌정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김춘진 위원장은 강연을 통해 K-Food의 글로벌 성공비결과 성남시 기업의 K-Food 열풍 활용 방안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지원사업 미니설명회에는 성남세무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참여한다. 성남세무서는 법인 등 기업 세무 업무에 대해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성남시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지원사업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우리시 기업들의 지속성장 방안을 공유하고, 성남지역산업생태계의 경쟁력 증진을 위한 협력 및 지원 방안을 발굴하고자 '성남 기업성장 포럼'을 출범하게 되었다 ”고 강조하고 “앞으로 성남산업진흥원은 중소벤처기업이 비즈니스 하기 가장 좋은 환경을 갖춘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계획이며, 이번 포럼에도 기업과 유관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