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이 지난 5일(수) 오후 2시에 참가자 82명 소녀들의 프로필 공개 일정 및 글로벌 사전 투표 안내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했다. '유니버스 티켓'은 SBS가 그간의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 노하우를 모두 집중해 만드는 최초의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 지원 모집을 시작하자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필리핀, 인도 등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서 소녀들의 문의가 빗발치며 모집 기간을 연장하기도 했다.
글로벌 걸그룹 멤버의 꿈을 안고 '유니버스 티켓'에 참가한 소녀들의 프로필 사진은 1차, 2차로 두 번에 나뉘어 공개될 예정이다. 7월 13일(목)에는 1차로 소녀 41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며, 7월 17일(월)에 2차로 41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된다. 7월 19일(수)에는 82명 개개인의 프로필 내용과 영상이 공개되며, 이날부터 온라인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소녀에게 투표할 수 있다.
글로벌 사전투표 기간은 7월 19일(수)부터 8월 9일(수)까지 총 3주로, '유니버스 티켓' SBS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 어플을 통해 투표가 진행된다. 상세한 투표 방법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유니버스 티켓'은 5일 공개하는 사전 투표 안내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소녀들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버스 티켓'의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8명은 공동 제작사인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어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목표로 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하게 된다.
최종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8장의 프리즘 티켓을 걸고 82명의 소녀들이 그려내는 꿈의 드라마, '유니버스 티켓'은 올 하반기 SBS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