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3 (목)

오피니언

남양주시, '힐스한마음공인중개사사무소'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의 착한가게 가입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9일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한 힐스한마음공인중개사사무소를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착한가게’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매월 3만 원 이상의 일정 금액을 이웃을 위해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가 선정되며, 참여한 업체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착한가게 현판이 전달되고 소득세법에 따라 법정 기부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산1동에 위치한 힐스한마음공인중개사사무소의 김현미대표는 그동안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을 적극적으로 후원해 왔으며, 이번에 ‘착한가게’에 가입하면서 추가로 취약계층에 대한 매달 정기적인 결연후원을 약정하였다.


힐스한마음공인중개사사무소 김현미 대표는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 대한 봉사와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영미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착한가게에 동참해주신 힐스한마음공인중개사사무소에 감사드린다.”라며 “이웃과 함께하는 따듯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