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목포시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 목포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네 번째 이어진 목포 고향사랑기부 응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탁

 

[ 포에버뉴스 오명숙 기자 ]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방역 관련 에코스타트업 선도기업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가 지난 18일 목포시를 방문,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해 두 번에 걸쳐 목포시를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총 200만원을 기탁했던 조진형 대표가 올해 7월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연말을 맞아 다시 한번 목포시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한 것이다.

 

이렇듯 조진형 대표는 목포시에 2년간 4회에 걸쳐 총 누적 400만원을 기탁하며 목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목포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꾸준한 응원을 보내주고 있다.

 

이 밖에도 수익금의 일부를 전국 지자체와 단체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금과 이웃돕기 성금 기부 등 지속적인 선행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조진형 대표는 “기부로 모두 표현할 수 없겠지만, 목포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다시 한번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조금이나마 목포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다시 한번 전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응원은 마음 깊이 간직해 목포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10만원까지 전액공제)와 기부금 30% 상당의 답례품이 주어진다.

최근기사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