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금)

포천시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및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를 위한 선물 전달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포천시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13일 일동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 청소년 10가구에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들은 일동고등학교 교직원 및 학생, 일동면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과 함께 일동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

 

이후 명성갈비유통에서 후원한 왕갈비 세트와 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준비한 휴지, 일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준비한 10KG 쌀을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에 전달했다.

 

김동철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일동면의 청소년이 안전한 학교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이어가겠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작은 선물이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밝은 미래를 위해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청소년지도위원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 가구를 제보받아 명절, 가정의 달, 크리스마스 등에 위문품을 전달하는 사업을 비롯해 저소득 가구 청소년 장학금, 청소년 여름 캠프 운영, 청소년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