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4 (화)

함평군

함평군사회복지사협회, 2024년 송년행사 개최

 

[ 포에버뉴스 오명숙 기자 ] 전남 함평군은 함평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심문식)가 지난 3일 사회복지사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함평군사회복지사협회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 등으로 올해 1월 24일 최초 설립된 단체로서, 사회복지시설 간 화합과 소통, 사회복지사의 역량강화 등을 위한 활동을 수행하는 단체이다.

 

이날 행사는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 해의 활동 보고와 2025년도 활동 계획, 협회 발전을 위한 의견 논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심문식 회장은 “이번 송년회는 사회복지사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새로운 동력을 확보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자평했다.

 

한편 함평군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4월 창립 총회를 시작으로 8월 관내 최초 사회복지사 법정의무 오프라인 보수교육을 개최하는 등,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과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이상익 군수는 “올 한 해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해 주신 사회복지사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따뜻하고 희망찬 복지 함평’ 정착을 위해 큰 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사회복지사 처우개선과 복리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협회는 2025년에도 다양한 캠페인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 간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복지 수준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