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에버뉴스 오명숙 기자 ] 전라남도 나주시는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제13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12월 6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나주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고 예술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6년에 창단된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다양한 공연과 문화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을 이룬 대표적인 예술 단체다.
합창단은 단원들에게 전문적인 합창 교육과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음악적 기량을 키울 기회를 제공하고 협동심, 책임감 등 인성 교육도 병행해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모집 대상은 나주시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어린이와 청소년이다. 노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고 합창단의 활동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12월 6일부터 나주시 누리집의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음악적 꿈을 실현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예술적 감성을 키우고 나아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