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에버뉴스 이승우 기자 ] 사)아이코리아는 지난 24일 경기지역 회원들의 봉사정신을 고취시키고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경기지역 회원 교육을 오산오색문화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은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 회원 30명을 포함한 도내 11개 시군 지회 소속 총110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한 제358회 순회교육으로 국민의례 및 내빈 소개, 표창, 법인사업 안내,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특강은 행복한 마술학교 심상범 대표가“우리는 모두 각자의 별에서 빛난다.”라는 주제로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긍정적 마인드와 활동의식 함양을 위하여 마술과 접목한 이색적인 교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사)아이코리아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개선과 성장을 도우며, 어려운 환경속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도 민주 시민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법인자 평생교육기관이다.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는 이러한 설립 목적에 발맞추어 저소득 가정을 포함한 취약계층 지원과 여성의 권익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 정미옥 회장은 “오늘의 교육을 통해 회원들이 더욱 단합하고 협력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제358회 아이코리아 경기도 회원교육을 오산에서 개최하게 된 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환영한다. 그동안에 다양한 봉사활동 추진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들간 소통과 협력을 통해 행복한 지역공동체 조성에 앞장서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오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