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

광주광역시의회

김태완 광산구의원, 광산구 노인복합시설 신축 건립 기여 감사패 수상

 

[ 포에버뉴스 오명숙 기자 ] 광산구의회 김태완 의장(더불어민주당, 수완동·하남동·임곡동)이 9월 10일 대한노인회 광산구지회로부터 (가칭)광산 노인복합시설 신축 건립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김 의원은 지역 선배시민들의 오랜 염원인 광산구 노인복합시설 건립을 위한 부지 선정 등을 돕고, 시설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공간 구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동선 설계가 이뤄지도록 기여하는 등 노인복지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사)대한노인회 광주광역시 광산구지회는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 탁월한 리더십과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노인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애써주신 김태완 의원에게 감사하다”며 “특히 (가칭)광산 노인복합시설 신축 건립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데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김태완 의원은 “광산 발전의 든든한 대들보 역할을 해주시는 선배시민들을 항상 존경하고 그에 맞는 대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선배시민들의 복지 증진을 이끌어 낼 공간으로 건립될 수 있도록 준공까지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가칭)광산 노인복합시설은 도산동 980-9번지 일대에 4층 이하 연면적 569㎡ 규모로 2025년 5월 개관을 목표로 건립된다.

 

해당 부지는 광산구 소유로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 지정기탁 후원금으로 건립되며, 양 기관은 지난 2월 1일 기부채납 협약을 체결했다.


[뉴스출처 :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