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2 (일)

고흥군

고흥군, 착한 기부의 날 운영으로 연말 온기나눔 실천

3개 분야(고향사랑기부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교육발전기금) 7개 팀 참여

 

[ 포에버뉴스 오명숙 기자 ] 고흥군은 지난 28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열다섯 번째 온기나눔 고흥사랑 착한 기부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고향사랑기부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교육발전기금 등 3개 분야에서 7개 팀이 참여했다.

 

고향사랑기부제에는 ▲상작가설 대표 곽윤호 ▲대광기업사 대표 박용수 ▲㈜중앙약품 대표 정용현이 기부에 참여했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고흥유자축제 음식 부스 참여 12개 업소 ▲더바구니 대표 박윤미 ▲고흥학부모회연합회(회장 이미경)가 참여했다. 교육발전기금은 ▲사도 브랜드 대표 김정남이 기부에 동참했다.

 

공영민 군수는 “연말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시고, 기부를 통해 고흥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흥의 발전을 응원해 주시는 기부자님들의 마음을 잘 전달받아 고흥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기나눔 고흥사랑 착한 기부의 날은 지난해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와 전 국민 온기나눔 캠페인을 연계해 고향사랑기부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산축복꾸러미, 교육발전기금에 대한 기부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2월부터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에 운영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