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2 (월)

경기도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패럴림픽’ 경기도 선수단 격려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김동연)는 2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패럴림픽’에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경기도 선수단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을 비롯해 경기도청 관계자와 선수단이 함께 참석해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하는 각오를 다졌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패럴림픽’은 오는 3월 6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3월 15일까지 열흘간 이탈리아 밀라노와 코르티나담페초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약 665명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경기도 선수단의 컬링 외 종목 참가여부는 2월 중순 확정 발표될 예정이다.

 

백경열 사무처장은 “국가대표의 영예를 얻은 경기도 선수단 모두가 그동안 준비해 온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후회 없는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믿는다”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회장이신 김동연 도지사의 뜻에 따라 더 많은 경기도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발탁되는 기회의 경기도가 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지원과 제도적 기반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