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안양도시공사,‘2025 경기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등급(S등급) 달성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안양도시공사는 지난 4일 안산 엠블던 호텔에서 열린 ‘2025 경기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기념행사에서 경기도지사 표창과 함께 S등급 인정패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공공기관과 기업이 보유한 자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내 비영리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수행한 공헌 활동을 인증하는 제도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매년 건강한 사회공헌 조직문화 확산을 목표로 활동의 체계성·지속성·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안양도시공사가 S등급을 획득한 것은 그동안 추진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 공공기관 최고 수준의 성과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공사는 ▲친환경․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환경경영 추진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사회공헌 추진체계 구축 ▲취약계층 지원·지역상생 프로그램 운영 ▲지역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사회적 책임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김경수 안양도시공사 사장은 “공사의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