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7 (금)

경기도

경상원 북부총괄센터, 퇴계원먹자골목서 어르신 대상 ‘짜장면 데이’ 개최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총괄센터는 지난 6일 남양주 퇴계원먹자골목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상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성장지원’ 사업에 참여 중인 퇴계원먹자골목상점가에 활력을 더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화요리점 ‘초마미엔’ 임직원이 직접 짜장면을 요리하고 퇴계원읍 사회단체협의회가 생수와 떡, 요구르트 등을 후원했다. 북부총괄센터 직원들은 퇴계원먹자골목상인회, 새마을부녀회 회원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배식 봉사에 참여했다.

 

또한 경상원 직원들은 배식 외에도 기관 홍보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손수건과 양치컵 등 친환경 물품도 배부했다.

 

퇴계원먹자골목상인회 정현구 회장은 “경상원 사업에 참여하며 우리 골목에 많은 도민들이 오가며 활기가 띠고 있는데, 오늘 또 한 번 큰 도움을 받았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태영 북부총괄센터장은 “이번 나눔은 지역 상권의 결속을 다지고 ESG 가치도 실현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협력해 따뜻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고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