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2 (수)

경기 사랑의열매-안성시자원봉사센터, 사회공헌사업 활성화 위한 협약 맺어

 

[ 포에버뉴스 이승우 기자 ] 경기 사랑의열매는 안성시 내 더욱 활발한 사회공헌사업 활성화를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모금 업무협약을 맺었다.

 

11일 10시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은 안성시 내 기업 및 시민의 기부 참여를 통한 안성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추진됐으며, 기부 절차의 간소화와 배분사업의 투명성을 통해 안성시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협약을 통해 경기 사랑의열매와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저소득층 이웃을 돕기 위해 활발한 모금활동을 펼치게 된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모은 기부금은 안성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안성시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기 사랑의열매와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더불어 사는 안성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손잡고 안성시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기부 절차를 간소화하고 투명성을 높여 더 많은 시민들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