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
시흥 토박이로서 시흥에 대한 고민과 마음을 한 권에 담은 ‘김진경의 시흥 DNA’ 출판기념회를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 의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을 찾아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출판기념회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승원 도당위원장, 강득구·백원우·문정복·염태영·양기대 의원, 유은혜 전 교육부 장관,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 임병택 시흥시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김민석 국무총리, 이학영 국회부의장, 추미애·권칠승·박정·김병주·안민석·이재정·안태준 의원,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등은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김 의장은 “이번 출판기념회는 책을 소개하는 자리를 넘어 시흥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하는 토크콘서트로 꾸몄다”며 “‘도시는 사람을 위해 디자인되어야 한다’는 제 오랜 고민과 철학을 시민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나눌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책은 개인의 기록이 아니라 시흥이라는 도시가 축적해 온 시간과 시민 여러분의 삶이 담긴 이야기”라며 “현장에서 들려주신 따뜻한 격려와 날카로운 조언을 마음에 새기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이정표 삼아 더 좋은 시흥을 만들기 위해 끝까지 함께 뛰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