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에버뉴스 이승우 기자 ] KC그룹 가족봉사회는 2월 27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청소년들을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400만 원 상당의 신학기 책가방을 기탁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 물품은 KC그룹에 소속된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은 기부금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시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KC그룹 가족봉사회 관계자는 “경제적 형편 때문에 신학기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도움을 주고 싶었으며 책가방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희망을 가지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새 학기를 희망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청소년들에게 KC그룹 가족봉사회의 지원은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또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더욱 노력하며 KC그룹 가족봉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미양면에 위치한 ㈜케이씨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 중이며 ㈜케이씨를 포함해 7개 관계사(㈜케이씨텍, ㈜케이씨이앤씨, ㈜케이씨이노베이션, ㈜케이씨인더스트리얼, ㈜케이씨파츠텍, ㈜케이씨투자파트너스)로 이루어진 KC그룹은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노인 보행보조기 지원,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봉사, 취약계층 급식 지원, 저소득층 명절 맞이 추석 꾸러미 나눔 등 실질적인 복지 소외계층 지원사업 기획·운영 통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