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7 (목)

교육청

여주교육지원청, 신규 교직원 위한 공동사택 입주 준비 완료-안정적 주거환경 제공

2025학년도 신학기 맞아 교직원 공동사택 시설 점검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은 지난 2월 26일, 2025학년도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교직원들의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교직원 공동사택의 입주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은 신규 교직원들이 새로운 지역에서의 생활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근무 환경에서 교육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번 공동사택의 점검에 만전을 기했다. 이를 위해 교육지원청은 교직원 공동사택의 시설 점검을 비롯해 청소, 수리 및 보수 작업을 철저히 진행했으며, 모든 교직원이 불편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김상성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이번 교직원 공동사택 점검을 통해 신규 교직원들이 안정적으로 입주하고,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교직원 공동사택은 근무와 생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므로,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주교육지원청은 2025학년도 신규 임용 교직원들을 위해 44개 실의 교직원 공동사택을 확보했으며, 이를 통해 신규 교직원들이 사회 생활의 첫걸음을 가볍게 내딛을 수 있도록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여주교육지원청은 신규 교직원들이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교육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하고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