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

기획특집

코렐, 신패턴 ‘실버크라운’·‘무화과’ 2종 출시

고급스러운 실버 나뭇가지로 포인트를 준 ‘실버크라운’과 싱그러운 자연을 담아낸 ‘무화과’
기존의 코렐만의 내추럴 무드를 신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재해석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이 싱그러운 봄을 담은 테이블 세팅을 도와줄 ‘실버크라운’, ‘무화과’ 패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 되는 두 가지 패턴의 제품들은 신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코렐 특유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재해석했다.

‘실버크라운’은 실버 나뭇가지와 눈을 사로잡는 골드 꽃잎들이 단아하면서도 세련되게 어우러져 ‘화환’모양을 이루며 식탁 위에 축하와 행복을 선사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실버크라운’만의 기품있고 고급스러운 색 조합과 패턴은 한층 모던하고 우아한 테이블 연출을 도와준다.

자연의 분위기를 간직한 ‘무화과’ 패턴은 붉은 무화과와 푸릇푸릇한 나뭇잎의 녹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것이 인상적이다. 큰 잎들 사이로 아름답고 싱그러운 무화과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테이블 위에 신선함과 자연의 행복을 선사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크라운’과 ‘무화과’ 패턴은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과 면기는 물론 밥 공기, 국 공기 등 총 22종으로 구성되어 용도와 상황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 2종 ‘실버크라운’과 ‘무화과’는 제품마다 패턴들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되어 있어 일상 상차림은 물론 멋스러운 홈파티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코렐은 최근 홈파티, 홈카페 등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정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패턴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급스러운 매력의 ‘실버크라운’과 싱그러움 가득한 ‘무화과’ 패턴으로 풍성하고 세련된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은 홈카페 트렌드에 맞게 인스타그램 내에서 홈카페족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코렐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코렐의 ‘실버크라운’과 ‘무화과’ 패턴은 온라인을 통해 단품은 물론 필요에 따라 세트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실버크라운’은 7월부터 전국 코렐 브랜드 아울렛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